오이케이오시스뮤지엄 Oikeiosis Museum
21세기 사물뮤지엄
사물을 통해 일상적 감각을 회복하고,나를 구성하는 사물들에 대해 사랑의 욕구를 가집니다. 나를 둘러싸고 있는 물건들은 때로 나를 대변합니다. 물건을 선택해 소유하는 과정과 사용으로 인해 물건에 남는 흔적까지 하나의 물건과 그 물건들이 모인 형태는 한 사람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오이케이오시스뮤지엄의 사물이 정체성을 표현하는 도구가 되어 자신의 내면을 탐구할 수 있고,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자신을 구성하는 중요한 일부로 자리잡기를 바랍니다. 오이케이오시스뮤지엄은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과정인 ‘자기화’(oikeiosis)에서 시작됩니다. 나로 정의하고 싶은 물건들을 선보입니다.
오이케이오시스뮤지엄 Oikeiosis Museum
21세기 사물뮤지엄
사물을 통해 일상적 감각을 회복하고,나를 구성하는 사물들에 대해 사랑의 욕구를 가집니다. 나를 둘러싸고 있는 물건들은 때로 나를 대변합니다.
물건을 선택해 소유하는 과정과 사용으로 인해 물건에 남는 흔적까지 하나의 물건과 그 물건들이 모인 형태는 한 사람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오이케이오시스뮤지엄의 사물이 정체성을 표현하는 도구가 되어 자신의 내면을 탐구할 수 있고,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자신을 구성하는 중요한 일부로 자리잡기를 바랍니다.
오이케이오시스뮤지엄은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과정인 ‘자기화’(oikeiosis)에서 시작됩니다. 나로 정의하고 싶은 물건들을 선보입니다.
메이크폴리오 | 대표자 장인성 |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9길 17, 102호
T.070-5158-9013 | makefolio@stayfolio.com
사업자등록번호 854-85-02834
Copyright ⓒ STAYFO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