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Dream-er : 몽상가의 공간》


몽상은 꿈과 다른 정신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쁘게 흘러가는 하루 중, 온전히 나를 위해 할애하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휴식은 내일의 또 새로운 하루를 보내기 위한 마음의 준비입니다. 

일상의 나를 위한 작은 행동으로, 하루를 되돌아보고 조금 더 나에게 집중하는 오롯한 쉼과 유유자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지속가능한 가치를 전하는 메이크폴리오 도감점에서의 전시 休(휴)는, 무진 無盡 신원동 작가와 함께합니다.

무진 신원동 작가는 남들보다 이른 시기에 도예가이신 아버지의 영향으로 도예가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도예 작업을 하면서, 무언가를 위해서보다는 온전히 작가 자신을 위한 작업을 시간을 가졌고, 흙을 빚어내는 시간들이 쉼을 위한 하나의 행위가 되었다고 합니다. 


무진 신원동 작가는 향을 피우며 음악을 듣고 책을 읽기도 하고, 요가를 하며 스스로의 환기와 마음가짐의 시간을 보냅니다.

무진 無盡 신원동 작가와 함께 준비한 전시 休(휴)에서, 작가님의 작품을 감상하며 나만을 위한 휴식의 새로운 행위를 발견해보세요.



전시 일정

2021. 06. 17 - 2021. 11. 30




작가소개



스튜디오차차는 익숙한 재료들의 낯선 조합으로 새로운 미감을 보여주는 아트퍼니처를 만든다. 

유리의 투명한 물성은 한 화면 안에 중층의 컬러 레이어를 만들고 여러 레이어들은 상호작용을 통해 교차, 충돌 되어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시각효과를 만든다.


작품이 다양한 방식으로 실생활 안에 스며드는 경험을 만들고자 예술성을 가진 가구 혹은 기능적 조각을 만든다. 

스스로도 작업이 한가지로 정의 내려지는 것을 어려워하고 관람자가 생각하는 대로 스튜디오차차를 정의내린다. 

쓰임을 우선해서 생각하지 않았기에 조금 더 자유로운 상상을 할 수 있고 그것들이 사람들에게 영감이 되고 휴식이 되길 바란다.

 INTERVIEW  



MAKEFOLIO차신실 작가